Is It True?

내가 추천하는 인피니트의 숨겨진 명곡 2개 본문

인피니트

내가 추천하는 인피니트의 숨겨진 명곡 2개

흐바흐바 2013. 2. 4. 00:28


요즘 공부하면서 엄~~청 듣는 인피니트 노래 중 몇 개를 추천해보고자 한다.

이름하여 '숨겨진 명곡'

기준은 그냥 내 스타일.ㅋㅋ

멜로디 좋고 가사 좋고.


첫번째는 amazing이다. 1집 over the top 8번트랙에 수록되어 있는 댄스곡으로 매우 발랄한 노래지만 가사는 슬프다. 도입부는 뭔가를 잃어버린 것 같다길래 아 새로운 사랑을 해서?라고 생각했는데 이별해서였다. 상큼한 멜로디에 슬픈 가사가 어울린다. 내가 생각하는 이 곡의 대미는 어째 저째 남이 된거야~와 너는 다시 내겐 안와~라고 생각한다. 상상해보라. 너는 내겐 다시 안와라고 체념하는 이별한 사람의 모습을.ㅠㅠ


물론 집착돌 찐찌니트라 불리는 인피니트에겐 이별에 아파하는 모습이 가장 잘 어울린다 (...)



두번째 곡은 맡겨이다. 이 노래는 무려 퍼스트인베이전에 수록되어 있는 노래~ 2010년 노래다. 처음 이 노래를 도서관에 듣고 너무 귀엽고 재밌어서 계속 들었던 것 같다. 이 노래에서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속이진 않아 I do 기죽진 않아 I do 이젠 두렵지 않아라는 성규의 파트다. ㅠㅠ 사랑을 하는데 속이지 않겠다고 기죽지도 않겠다고 다짐하는 모습이 참 멋있다고 생각한다. 무엇보다 두려워하지 않아야하지.는 내 생각ㅋㅋㅋㅋ 아가들이 누나에게 가르침을 선사해준다.


사랑을 시작하고 이별하고 슬퍼하는 집착돌 찐찌니트의 숨겨진 명곡 두 곡 소개를 이상 마칩니다.

는 요즘 내가 제일 즐겨듣는 노래라는 뜻.ㅋㅋㅋ




어우... 이거 쓰는 내가 더 찌질하네 ^.ㅜ

지금 느끼는 감정들 진짜 다 쓸모없다. 알면서 왜 자꾸?

정신차리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