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It True?

20131018 팔색삼겹살 점심메뉴 본문

맛집/신촌

20131018 팔색삼겹살 점심메뉴

흐바흐바 2013. 12. 2. 22:35




일단 사진이 구리다....

팔색삼겹살은 어두운 데다가 조명이 식탁을 비춰주는 구조라 사진이 흔들리거나 잘 안 나올 가능성이 크다 ㅠ_ㅠ 

폰카의 한계거나 혹은 갤2의 한계.


여튼 이 날은 ㅂ오빠와 보건소에서 인바디를 잰 뒤 (ㅋㅋㅋㅋㅋㅋㅋㅋ충격)

밥을 먹으러 팔색삼겹살로 고고.

팔색삼겹살은 매우매우 유명한 음식점으로 일본인&중국인&동남아 관광객들의 필수코스인 것 같다..

저번에 일본어로 다짜고짜 어디를 물어보는 사람들을 마주쳤는데

왠지 팔색삼겹살인 것 같아서 직감으로 가르쳐줌 ㅋ 근데 맞음ㅋㅋㅋㅋ

식사는 잘 하셨으려나 그 분들..


점심메뉴는 6~7000원 정도인데 이번에 시킨 건 불고기.

에피타이저로 국수가 나온다. (영도가 먹고 싶어하는 잔치국수류 =_=)

점심으로는 대학가 주변에서 그다지 싸지 않은 가격이지만 굳이 가는 이유는

다른 데에서 나오는 불고기보다 퀄리티가 좋기 때문..

같은 가격 혹은 1000원 저렴하더라도 이런 걸 먹는 게 낫다는 ㅂ오빠의 지론에 따라 감ㅋㅋ

여튼 맛있게 잘 먹었다. 반찬도 깔끔하고.



위치는 신촌역 6번출구에서 나와 외환은행 방향으로 길을 건넌뒤 

로터리를 뒤로 하고 서강대 방향으로 약 100m쯤 가면 있다.

한겨레 교육센터 바로 전. 지하에 있다. 규모는 큼.


물론 삼겹살도 맛있는 집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