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It True?

20130804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 송도국제업무지구 본문

음악/공연

20130804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 송도국제업무지구

흐바흐바 2013. 8. 15. 11:43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펜타포트!!!!!!!

벌써 이번 펜타포트로 난 펜타를 3년연속가는 사람이 되었다.

라..락덕인가?ㅋㅋㅋㅋㅋ



나는 겸덕이니까 가는 길에 펩시 정도는 먹어주고 ㅋㅋㅋㅋㅋ

(결국 아무것도 당첨ㄴㄴ ㅠㅠ)


도착!

원래 검암이었는데 이번에 인천1호선 끝자락 송도 국제업무지구로 변경

정말 허허벌판이었다.

검암보다 더 심함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세운 메인스테이지는 부시지 않고 계속 놔두면서 행사장으로 상설운영한다고 한다.

송도주민들은 좋겠다 ㅠ_ㅠ

(더불어 폴아웃보이전 불꽃놀이 터지는 거 보며 여기 지역주민들은 이런거 자주봐서 좋겠다고 생각함ㅋ)


허허벌판 입구 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이번엔 들어가서 한번 더 꺾어야했다..^^

(가본 사람들은 알 듯!)



드림스테이지~

그런데 가서 놀랐던게 각 스테이지가 1자 동선인 건 좋았는데 너무 다 가깝다는 거..

특히 이 드림스테이지랑 문라이트스테이지, 레게존은 너무 가까워서 좀 심하다는 생각이..

그래도 드림스테이지는 실내라(햇볕 막아주는 거 짱 좋음 ㅠㅠ) 좀 나았다.

메인스테이지랑 문라이트스테이지 같이 공연할 땐 문라이트는 소리 다 묻힐 듯;ㅠㅠ



네일이랑 시계에서 락덕냄새난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제가 그렇죠 뭐...


드림스테이지에서 고고스타를 보고 메인으로 이동...하려는 찰나

일행인 ㅇㅅㅁ씨를 만남

근데 슬램하다가 안경알 부러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내 안경을 빌려드렸단 훈훈한 이야기...^^



이번 메인스테이지~

엄청 컸다. 역대 최고라고 함.

지산(이번엔 안산이었던) 급으로 컸던 것 같다.

이게 상설운영되다니..

송도주민들은 짱짱이겠다며..


페스티벌의_흔한_카메라_부스.jpg


사실 이날 몹시 헤나를 하고 싶었는데 일정상 실패하고

결국 가서 받은 걸 팔에 뙇~

내가 다 하겠다고 하자 일행은 말렸지만

막상 하니 괜찮다며 ㅋㅋㅋㅋㅋㅋ

난 번인텐스는 안했는데 그거 한 사람들 나중에 그부분 빼고 타서 ㅋㅋㅋ

펜타앱에 인증샷도 올라오고~


피터팬컴플렉스 무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컴 이게 얼마만 ㅠㅠㅠㅠㅠㅠㅠ




날은 어느새 어두워지고~

칙칙칙 무대 기다리는 중!

칙칙칙 무대는 ㅋㅋㅋㅋㅋㅋㅋ 컬쳐쇼크의 연속 ㅋㅋㅋㅋㅋ





잠시 쉬어가는 타이밍~

다른 일행이 찍은 사진도 올려봅니당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옐로우몬스터즈 슬램할 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엄청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의탈의한 남자분들 bbbbbbbbbbbbb 갑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 내리는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물 다 맞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옐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클핏 만들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컴~





그리고 이 사진들은 폴아웃보이 나오기 전 불꽃놀이 사진 ㅠ_ㅠ

펜타 짱짱

역대 봤던 불꽃놀이 중 손꼽힘 ㅋㅋㅋㅋㅋㅋㅋ








불꽃놀이 끝나고 폴아웃보이 나오기 전...

두근두근..

한 10분 정도 딜레이된 듯?





진짜 쩔게 재밌게 놀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끝난 뒤

사람들이 빠져나간 무대는 고요해지고....


나와 일행은 밤을 반드시 새야했기에

기웃기웃거리다가 문라이트스테이지에서 공연 더 보기 =_=♡








그리고 레게존에서 밤을 샜다.






원래 6시 반이 슈가석율 무대였는데 늦춰져서 밤 1시 경에야 슈가석율의 셀렉팅 무대~♡

선정한 노래도 좋고 노래 부르고 싶다며 갑자기 한 라이브도 짱짱 ㅠㅠ

역시 석율님 짱!

킹스턴루디스카도 짱짱 ㅋㅋ 히히




그리고 이렇게 밤을 새고 ..

진흙바닥에서 노숙할 수 밖에 없었는데^^

하아.. 다시는 하고 싶지 않은 경험 ㅠ_ㅠ

젊을 때 여러 경험을 하라지만 이건 한 번 했으니 되었수다 ㅋㅋㅋ


펜타는 역시 짱짱

일단 라인업이 돗자리족을 배려치 않는!!!ㅋㅋㅋ

확실히 놀고 확실히 즐기는 라인업이라 좋고

오는 관객들도 정말 제대로 놀 줄 알고....

모든 무대에 슬램판ㅋㅋㅋ

폴아웃보이도 슬램판ㅋㅋㅋㅋ

정말 찌~인하게 노는 락덕들이 모이는 펜타!

내년 라인업도 유심히 살펴보고 꼭 가야지..ㅎㅎ


* 사진 협조해준 ㅇㅅㅁ씨 고마워요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