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Is It True?
세스고딘의 이상한 놈들이 온다 본문
이제 대중 대상의 상품은 사라지고, 오직 별종, 사일로 대상의 상품이 더 성공을 거둔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매우 짧은 책이다. 2010년에 나왔는데, 세스 고딘은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이 책부터 책의 분량에 관계 없이 출판을 하고 e-book을 내기로 한다.
사일로라는 말에서 난 여러 생각을 했다. 역시 떠오르는 건 덕후....ㅋㅋㅋ 결국 우리 모두는 덕후다-라는 신념이 더욱 강화?ㅋㅋ 여튼 커뮤니티연구에도 적용해볼 개념을 찾을 수 있었다.
이틀만에 다 읽었던 책. 마음 먹으면 앉은 자리에서 3시간만에 볼 수 있을 정도로 분량이 적다.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스고딘의 보랏빛 소가 온다 시리즈 (0) | 2012.09.04 |
---|---|
유니타스브랜드. (0) | 2012.09.04 |
안광호, 하영원, 박흥수. 2010.『마케팅 원론(제5판)』. 서울: 학현사. (0) | 2012.08.31 |
마케팅원론 실라버스는 어떻게 구성되어있나 (0) | 2012.08.31 |
마케팅 시작. (0) | 2012.08.31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