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It True?

20130228 홍대맛집 타코팝(Tacopop) 본문

맛집

20130228 홍대맛집 타코팝(Tacopop)

흐바흐바 2013. 3. 6. 22:05


멕시코음식을 좋아하는 나+_+

온더보더를 좋아하지만 너무 비싸서 잘 가지 않고

타고는 그닥 .... 브리또가 먹고 싶어서 찾은 곳은 바로

홍대에 위치한 타코팝.

위치는 홍대 수노래방이랑 조스떡볶이 있는 사거리에서

홍대놀이터 방향으로 올라오다보면 입간판이 보이고

입간판 기준 왼쪽에!

간판이 있어서 바로 보인다.



나는 감자브리또 중 야채를 골랐다. 7,900원.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지만 워낙 자주 먹지 않는 브리또이기도 하고

오랜만에 멕시코 음식 먹으러 갔으니 가장 먹고 싶은 걸로 시켰다.

토마틸로 브리또는 은박지에 싸서 나오는데 타코팝은 거대한 밀가루가 안을 움켜쥔 형태 ㅋㅋ

진짜 크고 양도 많다. 한끼 식사로는 거뜬.

안을 보니 짱 ㅠㅠ 내가 좋아하는 거 다들어있다!

나쵸찡..

나쵸 별로 안 좋아하지만 이런데 가면 먹어줘야 한다

나쵸는 사이드메뉴(2,500원 추가)해서 사이다랑 먹었당.

이건 친구가 먹은 고기 들어간 브리또..+_+

정확히 뭐였지 ㅠㅠ 여튼 고기가 많이 들어간 브리또였당

처음 멕시코음식을 접한 친구여서 좀 걱정했는데 맛있게 잘 먹어주었다!! 크크

맛있었지 민수야?ㅋㅋ

(초점은 갤2잘못입니다..)


사이다는 무한리필!!

콜라를 시켰더라도 무한리필!! 

음료수가 무한리필인 게 타코팝의 장점이었당



+

그 날 어찌~~나 홍대에 사람이 많던지!

그 다음날이 삼일절이라서 더 그랬겠지.. 다들 태극기는 다셨으려나..ㅋ

게다가 H&M 오픈날이었는데 연예인들이 오는 게 있었는지

사람이 엄청 많았다.....

정말 많았다..

그 자리에서 검색해서 봤는데 실시간 기사 뜨고 ㅋ

하지만 내가 관심 있는 연예인은 없어서 패스.

그리고 지나가며 본 버스킹..

사람들 쭉 둘러서서 파도타기도 하고 ㅋㅋ

짱이었다.


역시 젊음의 거리 홍대여...


결론: 타코팝은 맛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