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It True?

20131003 홍대 초콜렛맛집 몹시 본문

맛집

20131003 홍대 초콜렛맛집 몹시

흐바흐바 2013. 10. 6. 10:06

홍대에는 초콜렛 카페가 몇 있지만 가볼 기회가 없었는데

신촌에서 밥먹고 둥시둥시 부른 배와 함께 홍대로 직행.

그리고 가보고 싶다고 한 몹시에 도착.

'바로 구운 초콜렛 케이크'가 유명하다는 이 곳.

나는 음료는 안 시키고 케이크만 먹었당 오빠들은 음료도 시키고

음료는 차가운/ 아주 차가운 음료 그리고 과일에이드 3개를 시켰는데

특히 ㅇ오빠가 난리남ㅋㅋㅋㅋ 너무 맛있다며

케이크도 너무 맛있다며 ㅋㅋㅋ

그렇게 음식을 앞에 두고 좋다 나쁘다 말하는 건 처음 본 것 같았다

여튼 그렇게 유명한 바로 구운 초콜렛케이크 등장!

남자3에 여자1이라 큰 거(8,000원)를 시켰는데 크기가 요만합디다 ^.ㅠ



하지만 역시 맛은 좋았다.

누르면 초콜렛무스가 슝슝 하고 빠져나오는 맛!

고혹스러운 달콤한 맛! 그 맛을 휘감는 초콜렛의 절정!...

여튼 맛있었지만 음료3에 케익1시켰더니 이만칠천원인가 나와서 ㅋㅋㅋㅋㅋㅋ


여기는 커플이나 여자 두명끼리 가서 오손도손하게 먹기 좋은 듯.

커플도 장기커플말고 이제 서로를 알아가서 많이 먹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

왜냐면 양이 너무 적은 것 같지 않아요? ㅠㅠ 난 그런 것 같은데? 




마지막으로 서로 사진찍겠다고 핸드폰을 내미는 그들이 재밌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