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It True?

20131118 홍대 닭날다 본문

맛집

20131118 홍대 닭날다

흐바흐바 2013. 12. 2. 23:25

이 날 첫눈오는날:)이었는데 내가 사랑하는 친구랑 맞아서 넘넘 좋았다

길고 긴 하루 끝에 우리의 마지막은 치킨!

홍대 닭날다에 도착.

나는 처음 가봤는데 포스퀘어 찍어보니 굉장히 유명한 곳이었다.

하지만 유명세가 있는 까닭인지 서비스와 가격 면에서 불만족을 사고 있었다.


기대반 걱정반으로 주먹밥도 같이 주문해보았다.


생각보다 닭은 무척 맛있었다.

약간 맵게도 느껴지면서 더더욱! 

역시 맛집 아우라는 다르다





그리고 이런 수통에 술을 판다.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더 재밌는건 도난방지 뭔가가 붙여있다는 거..

자물쇠처럼 생겼는데 친구가 그런거라고 설명해줬다.

많이들 훔쳐가나보다..ㅋ_ㅋ

레드락을 드링킹드링킹

그렇지만 들어가는 용량에 비해 가격대가 좀 쎈건 아쉬움.




그리고 주먹밥ㅎㅎㅎ

주먹밥도 생각보다 되게 맛있었다.

닭이랑 밥이랑 같이 먹으면 딱 맛있는 맛!!!!!!!!



그리고 기본안주는 건빵이었는데 진짜 많이 먹었다 여러번...........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망할 탄수화물중독자 ㅠㅠㅠㅠ




첫눈을 기념하며 그리고

하루종일 친구랑 같이했던 18일!

넘넘 즐거웠고 맛있는 음식도 잔뜩!ㅋㅋ

행복한 시간이었당 흐흐


닭날다위치는 홍대 정문에서 좀 더 가면 나오는 삼거리에서 봉추찜닭 뒷편골목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