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It True?

여름의 끝물을 시원하게 '구두'로 즐겨보자 본문

G마케터대외활동(2010)

여름의 끝물을 시원하게 '구두'로 즐겨보자

흐바흐바 2010. 8. 12. 17:53

물론 아직도 푹푹 찌는 더위지만,
오늘만큼은 선선한 가을 바람이 :-)
문득 가을이 오는 걸 실감하게 해주네요.

이럴수록 패션에 관심 있는 분들은 '계절상품'에 주목하지요!

겨울에 모피를 사나요?
아니죠. 여름에 사야 훨씬 싸게 살 수 있죠.
그런 것처럼 여름신발도 점차 세일에 들어가는 추세인데요.
역시 G마켓의 많은 신발 판매자들도 비슷한 생각을 하고 계시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신발'입니다~
저번엔 젤리슈즈를 소개했는데, 이번엔 웨지힐 등 힐(heel)종류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요즘 가장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웨지힐입니다.
굽이 앞과 뒤까지 다 붙어 있어서 무엇보다 신기에 편하죠!
그래서 더욱 더 인기가 있는 걸지도 모르겠네요. :)
단, 벽돌 같은 웨지힐은 사절이죠..!



동그라미 무늬가 무척 귀여운 신발 >_<
이런 신발은 (특히 노란색 종류는!) 봄에 신어도 안성맞춤일 것 같아요 ^^
날씨 좋은 날 밖에 나가 신고 싶은 마음을 저절로 드게 하는 신발입니다.



이 신발은 웨지힐만큼 인기 있는 글래디에이터슈즈가 아닐까해요.
끈이 여러차례 겹쳐 있는 신발도 있고, 얇은 끈으로만 된 신발도 있죠.
색상은 시원하게 화이트~
더불어 징까지 붙어 있어 독특한 느낌을 내네요.
무엇보다 이 신발은 이런 종류에서 쉽게 볼 수 없는 굽 있는!! (4cm) 신발이라고 하네요 ㅎ





제가 찾아낸 여름에 신을 만한 가장 독특한 신발입니다.
워커스타일이고, 구멍이 여기저기 뚫려 있어서 (!)
통풍도 매우 잘 될 것 같죠.

무엇보다 계절을 뛰어넘어,
봄과 가을엔 레깅스와 매치해서 신어도 아주 괜찮을 것 같아
적극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발목이 가는 그대를 위한 it 아이템!
이렇게 발목에 포인트를 주면 발목이 더욱 돋보이고
흰색이 주는 특유의 색감이
전체적으로 시원해보이면서 청순한 인상을 준답니다~


무엇보다 오늘 제가 추천해드린 신발은
6,900원!!!!!
옵션이 없는 정가라고 하니
저렴한 가격에 얼른 여름 신발 잡으세요 :D




G마켓으로 신발 구매하러 가기
http://bit.ly/cMzDmp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