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It True?

20120714 게이트플라워즈 서울 단독공연 @홍대 상상마당 본문

음악/공연

20120714 게이트플라워즈 서울 단독공연 @홍대 상상마당

흐바흐바 2012. 8. 31. 16:11

 7월 14일 토요일 저녁 7시!

홍대 상상마당에서 게이트 플라워즈 서울 단독공연이 펼쳐졌다.

나는 예매가 풀리자마자 해서 스탠딩 50번대를 거머쥐고 영업을 해서 게플을 좋아하게 된 분과 함께 홍대로 향했다.

 상상마당에 붙여져 있던 포스터 *.* 잘생겼다!

 

공연 시작!

난 공연하면 사진도 동영상도 거의 안 찍는데 게이트플라워즈 공연인지라 몇 장 찍어봤다.ㅋㅋ (내가 사진 찍을 정도면 애정 있는 아티스트란 뜻이다)

 

 

 

 

 

이 때가 대박.. 예비역부르는데 보컬 박근홍님이 내려오셔서 마이크 넘기심 ㅠㅠ.

나도 한 소절 부름.ㅋㅋㅋ

가사를 모르는 동행한 분께 마이크가 향하길래 내가 뺏어옴ㅋㅋㅋ패기돋죠잉

 저 남자분 예비역 가장 클라이막스 부르심.

"뒤돌아보지않아~~"

 바로 내 뒤에 있어서 어찌나 설레고 좋던지 ^.ㅠ♥

 게이트플라워즈 짱짱!

 염기타^.^

 

그리고 1집 정규를 상상마당에서 구매할 수 있었는데 보다가 완전 빵 터진 사진.ㅋㅋㅋㅋㅋ

 CD 작황 '활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 받은 포스터는 방에 붙여놨음!

 

후후

 

 

Comments